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SNS교육 통해 디지털 경쟁력 강화 나선다

입력 2024년11월16일 18시54분 이윤재

CapCut을 이용한 편집까지의 과정을 실습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가 다가오는 1115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미켈란젤로 가구(주소: 경춘로1350번길 10)에서 'SNS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자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교육에서는 동영상 제작의 기본부터 시작하여 실제로 소상공인의 사업장을 방문해 촬영하고, CapCut을 이용한 편집까지의 과정을 실습하게 된다. 이는 그동안 이론적으로 배워온 내용들을 현장에 적용해 실질적인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이 직접 숏폼 콘텐츠를 만들어 업로드하는 실습으로 이어진다.


소상공인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교육의 열기를 더하기 미켈란젤로 대표님이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한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1, 2, 3등에 선정된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전달되며, 이러한 인센티브는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도록 촉진한다.

 

이번 SNS 교육은 단순한 기술 습득을 넘어,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홍보 전략을 구축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디지털 경쟁력이 강한 지역 사회로 발전하기 위해 꾸준히 기여할 것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들은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사전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홍길동